무대 장인 ‘하이라이트’ KSPO돔에서 단독 콘서트 확정!

3 hours ago 2

사진제공 | 어라운드어스

사진제공 | 어라운드어스

작년 대학축제와 여름 페스티벌을 줄줄이 장악하며 ‘라이브 장인’으로 입지를 굳건히 한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올여름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재회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단독 콘서트 ‘RIDE OR DIE’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LIGHTS GO ON, AGAIN’ 이후 약 1년 만에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대규모 공연으로, 하이라이트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3월 팬콘 ‘WELCOME TO THE HIGH-MART’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명 ‘RIDE OR DIE’는 미니 6집 타이틀곡 ‘Chains’의 가사에서 따온 문구로, 어떤 상황에서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굳은 약속을 담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독보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는 물론, 특별한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는 공연 소개글에서 “익숙한 현실에 지칠 때 한 번 더 일상을 버티게 해줄 우리만의 즐거운 기억! 여름의 시작에서 서로에게 유일무이한 축제의 모습으로 기다립니다”라며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이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8월 2일과 3일은 타이베이, 9일 마카오, 23일 마닐라, 30과 31일 도쿄, 9월 20일 방콕, 27일 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

티켓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가 6월 2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는 6월 4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