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12월 동행축제’ 참여…전국 백년가게 10% 할인

2 weeks ago 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카드가 12월 한 달 동안 '백년가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전국 1300여 곳 백년가게에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최대 1만원까지 TOUCH(터치) 할인해준다.

디지로카앱 TOUCH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 완료하면 자동으로 적용되며, 이번 행사가 지역경제와 내수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12월 동행축제 롯데카드 혜택 홍보 이미지. [사진 출처 = 롯데카드]

12월 동행축제 롯데카드 혜택 홍보 이미지. [사진 출처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12월 한 달 동안 ‘백년가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1300여곳 백년가게에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최대 1만원까지 TOUCH(터치)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디지로카앱 TOUCH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 완료하면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아 공식 인증을 받은 점포다. ‘백년가게·백년소공인’ 홈페이지에서 전국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외식 부담 완화와 전통을 이어 나가는 가게에서의 소비 촉진을 위해 12월 동행축제에 참여했다”며 “이번 동행축제가 지역경제와 내수시장에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