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캐릭터 팝업, 성수동 '핫플' 등극… 1만 명 넘게 방문

1 week ago 1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라이즈(RIIZE)의 캐릭터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라이즈 캐릭터 팝업스토어 현장(사진=SM엔터테인먼트)

‘위 리틀 라이즈 @라이즈 파크’(WE LITTLE RIIZE @RIIZE PARK)는 라이즈가 직접 그려서 만든 캐릭터 ‘위 리틀 라이즈(WE LITTLE RIIZE, 리라즈) 탄생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로, 4월 4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57에서 개최돼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열린 17일간 약 1만 2000명이 방문했다. 1주차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3분 만에 전 회차가 매진됨은 물론, 2주차 현장 방문 예약 기간에는 오픈 전부터 1000명 이상의 대기 인원이 길게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져 뜻밖의 ‘성수 핫플레이스’가 되기도 했다.

라이즈 캐릭터 팝업스토어 현장(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스토어는 테마파크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리라즈 인형탈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부터 리즈코의 플라잉 체어, 송용돌이의 볼풀장, 우락밤의 펀치 기계, 토냥덕의 범퍼카, 똘병의 네컷포토 부스, 멍룡이의 미니 바이킹 등 곳곳에 위치한 다채로운 포토존 및 체험존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롱다리와 롱머리로 화제된 ‘롱 라이즈 키링’을 포함한 다수의 MD가 품절됨은 물론, 아트워크 DIY 티셔츠는 4차 재입고 및 전량 소진됐다. ‘#리라즈가_진짜_많네’ 해시태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팬들의 인증샷 릴레이가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도 이어지며 즐거운 여운을 남기고 있다.

라이즈는 오는 5월 첫 정규앨범 발매를 위한 막바지 작업 중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