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6월 6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 확정 [공식]

15 hours ago 3

‘드래곤 길들이기’ 6월 6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 확정 [공식]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가 2025년 6월 6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바이킹답지 않은 외모와 성격 때문에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히컵’과 베일에 싸인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차별과 편견을 넘어 특별한 우정으로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 애니메이션 3부작에 걸쳐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울림 있는 메시지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의 위대한 시작을 이끈 첫 번째 작품이다. 이번 실사화를 통해 더욱 스펙터클하고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로 재탄생해 스크린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대표 프랜차이즈이자 시리즈 3부작에 걸쳐 아카데미 4회 노미네이트, 전 세계 박스오피스 16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둔 동명의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를 실사로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 시리즈 3부작을 모두 연출한 감독이자 아카데미 3회 노미네이트, 골든 글로브 수상의 딘 데블로이스 감독을 비롯해 함께했던 제작진이 모두 참여했다. 이들은 바이킹 소년 ‘히컵’과 드래곤 ‘투슬리스’의 뜨거운 우정과 이들이 펼치는 경이롭고 스펙터클한 모험을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놀라운 시각효과와 사실감 넘치는 구현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2025년 6월 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