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9월 9일 ‘업비트 D 컨퍼런스’ 개최

1 day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가 오는 9월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UDC 2025는 ‘Blockchain, to the Mainstream’을 주제로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을 조명하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UDC는 블록체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블록체인 종합 컨퍼런스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국내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가 오는 9월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UDC 2025는 ‘Blockchain, to the Mainstream’을 주제로, 글로벌 산업 중심으로 들어간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에 대해 조명한다.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UDC 2025의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5월 1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공식 스탠다드 티켓은 오는 6월 2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자는 행사 당일 UDC 메인 전문가 세션을 비롯해 특별프로그램, 이벤트 등 모든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오전 키노트 세션은 UDC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UDC는 블록체인 기술뿐 아니라 트렌드, 금융, 정책,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블록체인 종합 컨퍼런스다.

두나무는 블록체인 생태계 육성과 확장에 기여하고자 매년 UDC를 개최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누적 참가자 약 2만7000명이 함께 했으며, 200개 이상의 세션이 진행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