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몰 2주년’ 연중 최대 혜택… “한가인 앰플 1+1 제공”

5 days ago 7

이지듀 ‘한가인 기미 앰플’ 누적 판매 2000만병↑
“앰플부터 크림·쿠션 등 기미 토탈케어 브랜드 거듭나”

대웅제약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

대웅제약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
대웅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공식몰(이지듀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소비자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다.

특히 한가인 기미 앰플로 알려진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대용량 40ml 제품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지난 2022년 출시 첫해 200만병 넘게 팔렸고 작년에는 누적 2000만병을 돌파했다. 시간으로 환산하면 3초에 1병씩 팔린 셈이다. 최근에는 한가인을 캠페인 모델로 앞세워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꾀하고 있다. 한가인 기미 앰플 인기에 힘입어 작년 출시된 기미 커버 제품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기미 쿠션)’도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 오버나이트 기미 캡슐 크림 1+1, 기미 쿠션 구매 시 립스틱 증정,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대웅제약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대웅제약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대웅제약은 이지듀 인기 요인으로 과학적인 성분 설계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제품력을 꼽는다. 기미 앰플은 DW-EGF와 트라넥삼산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최적 비율로 집약했다고 강조했다. 핵심 성분인 DW-EGF는 대웅제약이 2001년 출시한 국내 1호 바이오신약 물질이기도 하다. 2주 사용 후 멜라닌 색소가 60% 감소하고 기미 면적이 44% 줄어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앰플로 기미 케어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지듀는 기미 예방부터 커버와 개선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기미 토탈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아침부터 밤, 실내부터 야외까지 일상 속 모든 순간에서 기미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기미 앰플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과와 실제 소비자들의 기미 개선 경험이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판매 2000만병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공식몰 2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주력 제품 1+1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