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 새롭게 경험하는 주거 환경”…포스코이앤씨, ‘어나드범어’ 5월 분양

4 days ago 7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스코이앤씨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옛 대구 MBC 부지에 ‘어나드범어’를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지하 6층에서 지상 33층까지 총 5개 동으로 구성되며, 대형 평형의 아파트와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고급화된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어나드범어 BI. [사진 출처 = 어나드범어]

어나드범어 BI. [사진 출처 = 어나드범어]

포스코이앤씨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번지 옛 대구 MBC 부지에 위치한 ‘어나드범어’를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어나드범어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로, 그동안 대구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최상의 주거 환경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어나드범어는 지하 6층에서 지상 33층까지 총 5개 동 규모이며,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체 604가구가 대구에서 귀한 대형 평형(전용면적 136~242㎡)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 인근에 자리하며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도 가까워 대구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범어초, 경신중, 경신고 등이 가까이 있고, 수성구청역 학원가까지 근접해 명문학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스코이앤씨의 ‘더샵 AI스마트홈’ 시스템과 세대 내 음식물 쓰레기 자동이송 시스템이 적용되어 주거편의성도 대폭 향상했다.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로 이목을 끈다. 대구 최초로 입주민 전용 단지 내 영화관과 상층부는 입주민 전용 스카이 커뮤니티를 계획 중이다.

어나드범어는 프라이빗 홍보관인 어나드 라운지를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노후화된 기존 단지들이 새로운 고급화 요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고급화 단지인 어나드범어에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최고급 하이엔드 주거단지로 재탄생시켜 많은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