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키우는 금융 지식”…토스뱅크, 라운지서 고객 소통 이벤트 개최

2 weeks ago 3

경제

“놀면서 키우는 금융 지식”…토스뱅크, 라운지서 고객 소통 이벤트 개최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뱅크가 대면 고객지원센터 '토스뱅크 라운지'에서 이달 2일부터 6일까지 고객 소통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회고, 큐레이션, 자유공간으로 구성되며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 공간에서는 시간, 에너지, 돈, 지식 등 4가지 가치를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도서와 향 추천 및 강연, 기념품 제공 등이 이뤄진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라운지’, 네 가지 테마 담은 오픈 이벤트 개최. [사진 출처 = 토스뱅크]

‘토스뱅크 라운지’, 네 가지 테마 담은 오픈 이벤트 개최. [사진 출처 = 토스뱅크]

토스뱅크는 최근 리뉴얼한 대면 고객지원센터 ‘토스뱅크 라운지’에서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5일간 고객 소통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토스뱅크 라운지는 ‘회고’와 ‘큐레이션’, ‘자유공간’으로 구성된다.

먼저 회고 공간에서 고객들은 시간, 에너지, 돈, 지식 등 4가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2025년을 계획하는 질문에 답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큐레이션 공간은 새 해를 맞이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도서와 향을 추천한다. 도서는 시간과 지식, 에너지, 돈을 각기 대표하는 인플루언서 4인이 ‘순간의 소중함’ ‘자기 결정의 근간’ ‘몰입의 힘’ ‘경제적 여유’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도서를 각기 세 권씩 추천한다. ▲번역가 황석희는 ‘시간’ ▲정치학자 김지윤은 ‘지식’ ▲출판 마케터 조아란은 ‘에너지’ ▲슈카월드 전석재는 ‘돈’을 대표한다.

도서와 함께 ▲시간의 깊이 ▲지식의 통찰 ▲균형 있는 에너지 ▲돈의 가능성을 상징하는 네 가지 향이 큐레이션 된다. 토스뱅크만의 새로운 향, ‘The Scent of Tossbank’도 경험할 수 있다.

자유공간에서 고객들은 큐레이션 도서를 기반으로 자유롭게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추천 도서를 읽거나, 추천 도서 속 인용구가 담긴 스티커 등을 활용해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다.

이벤트 기간에는 금융 접근성을 높인다는 공간의 취지에 맞게 시니어를 위한 ‘마음이 놓이는 금융생활’, 청년들을 위한 ‘마음이 놓이는 전세 살이’를 주제로 두 번의 강연이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스페셜 기프트팩이 제공된다. 기프트팩에도 이벤트의 4가지 메인 테마가 반영됐으며, 하루 2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후 고객들은 포토부스 존에서 기념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앞서 토스뱅크는 지난달 25일 기존 대면 고객지원센터(이하 대면센터)를 리뉴얼 오픈, 토스뱅크 라운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