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 출시

1 day ago 1

깨끗한나라 여름용 아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  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 여름용 아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 깨끗한나라 제공

생활 제지 제조기업 깨끗한나라가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 여름 전용 제품인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를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땀과 분비물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기저귀 착용감을 강화했다.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 이불 소재로 사용되는 모달을 함유한 시트를 적용했다.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는 소재를 활용해 아기 용변 후 올라가는 기저귀 속 온도를 2.8℃ 낮췄다.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높여 무더위 속 장시간 입혔을 때도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로 KATRI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접촉냉감지수(피부가 섬유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냉감 정도)가 6.7% 향상된 것으로 확인됐다. 또 기존 제품 보다 시트를 약 33% 얇게 만들어 움직임이 많은 아기의 활동성을 높였다.

또 ‘마이크로 에어홀’ 기술로 기저귀 내부 열기와 습기를 신속히 배출하도록 설계했다. 이밖에 옆 샘 방지를 위한 2중 잠금 안심가드는 오랜 시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잡이가 부착된 패키지로 휴대와 교체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대형(10~14㎏), 특대형(13~18㎏), 점보형(17㎏ 이상)으로 구성했다. 오는 18일까지 쿠팡에서 단독 특가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이른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높은 기온과 습도에 민감한 아기 피부 건강을 고려한 기저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