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넥스, ‘2025 베트남 뷰티써밋’ 전시회 공식 참가

2 weeks ago 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넥서스파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글루타넥스(GLUTANEX)는 지난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전시 컨벤션센터(SECC)에서 열린 ‘Beauty Summit 2025’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Beauty Summit 2025’는 베트남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권위 있는 뷰티 행사 중 하나로, 수백 개의 주요 브랜드, 피부과 전문의, 스파 운영자, 클리닉 관계자를 연결하며 글루타치온을 활용한 집중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홍보하고, 시장 확대와 브랜드 자리매김의 기회를 제공했다.

글루타넥스는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는 것을 넘어, ‘밝히는 기술(GLOW SCIENCE)’을 베트남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알리는 기회로 활용했다. 순도 99% 이상의 글루타치온 기반 브라이트닝 라인과 차별화된 스킨 솔루션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넥서스파마는 매년 세계 주요 뷰티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뷰티월드 두바이, 북미 마이애미 코스모프로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CBE) 등에도 지속적으로 참가해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한국 뷰티의 경쟁력을 알리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트남을 비롯한 아세안 시장은 K-뷰티 성장 잠재력이 큰 지역”이라며 “이번 ‘Beauty Summit 2025’를 통해 현지 파트너십 기회를 확대했고,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