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신곡으로 새해를 밝힌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눈이 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 배경 속에 놓인 커다란 문을 비추고 있는 이미지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하얀 눈발이 아름답게 흩날리는 풍경이 포근한 감성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곡명 '눈이 와 (Feat. Coogie)'를 비롯해 피처링을 맡은 래퍼 쿠기(Coogie)의 이름이 공개됐고, 발매일시인 '2025.01.07', '6PM'이 함께 새겨져 있어 권은비의 새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권은비의 신곡은 지난 7월 발매한 '여름아 부탁해'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당시 여름 대표곡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남성 듀오 인디고의 원곡을 맑고 청량한 보컬과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서머 퀸', '여름 대표 아이콘' 타이틀에 이어 '겨울 여신'으로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권은비가 신곡 '눈이 와'를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을 보여줄지, 피처링 쿠기와 보여줄 케미스트리에도 큰 기대가 모아진다.
권은비의 신곡 '눈이 와'는 내년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달 개봉한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시리즈 최종편 '파이널 해킹 게임'에서 여주인공 수민 역을 맡아 배우로 정식 데뷔했다.
가수 권은비가 14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4 /사진=이동훈 photogu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