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당내선 '장동혁 책임론' 분출…"독선적 당대표 쓸모없어"

2 weeks ago 19
【 앵커멘트 】 지방선거 참패 이후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 책임론이 공개적으로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독선적 당대표는 쓸모없다", "이제는 멈출 때"라는 비판이 쏟아지는 가운데, 원내지도부는 조기 사퇴를 선언했습니다. 노하린 기자입니다. 【 기자 】 이번 지방선거에서 16개 시도 가운데 서울과 영남권 단 4곳에서만 승리를 거둔 국민의힘 내에서는 장동혁 대표 책임론이 분출하고 있습니다. 최형두 의원은 후보들이 당대표 지원을 원치 않았던 경기지역에서 오히려 선전했다며 장 대표의 리더십을 정면 겨냥했습니다.▶ 인터뷰 : 최형두 / 국민의힘 의원- "당원들을 실망시키고 분열시키는 그런 독선적 당대표거나 이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