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섬유신문, 인터텍스타일 미디어 어워드 수상

2 weeks ago 3

문화

국제섬유신문, 인터텍스타일 미디어 어워드 수상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제섬유신문(발행인 조영일)이 '2024 상하이 인터텍스타일' 박람회에서 가장 신뢰하고 권위 있는 섬유패션 매체에게 수여하는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국제섬유신문이 4일 밝혔다.

상하이 인터텍스타일의 미디어 어워드는 섬유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전문 매체를 선정해 주는 상이다.

이 상은 5년 주기로 각국 매체를 선정해 시상하며, 이번엔 한국, 일본, 대만, 인도 등 8개국의 대표 섬유패션 전문지가 시상대에 올랐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인터텍스타일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한 조영일 국제섬유신문 발행인. [국제섬유신문]

인터텍스타일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한 조영일 국제섬유신문 발행인. [국제섬유신문]

국제섬유신문(발행인 조영일)이 ‘2024 상하이 인터텍스타일’ 박람회에서 가장 신뢰하고 권위 있는 섬유패션 매체에게 수여하는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국제섬유신문이 4일 밝혔다.

상하이 인터텍스타일의 미디어 어워드는 섬유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전문 매체를 선정해 주는 상이다. 이 상은 5년 주기로 각국 매체를 선정해 시상하며, 이번엔 한국, 일본, 대만, 인도 등 8개국의 대표 섬유패션 전문지가 시상대에 올랐다. 국제섬유신문은 5년 전 수상에 이어 ‘두 번째 미디어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인터텍스타일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으며, 미디어 어워드 시상식은 27일 행사장 인근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륨에서 6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조영일 국제섬유신문 발행인이 참석했다고 신문 측은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