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순도 포스파티딜세린으로 인지력 개선

6 hours ago 3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중장년층을 위한 두뇌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인지력 개선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에 기억력과 혈행을 개선해주는 은행잎 추출물을 더했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E까지 넣어 인지력, 기억력, 혈행, 항산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제품답게 포스파티딜세린의 품질도 더욱 좋아졌다.

특허받은 기술 공법으로 지표 성분 손실을 최소화해 포스파티딜세린의 순도를 70%까지 끌어올렸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를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로 뇌세포와 세포막의 주요 성분이며 뇌의 신경세포막에 분포하는 물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식약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포스파티딜세린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65∼78세 노인 15명이 매일 포스파티딜세린 300㎎을 12주간 섭취한 후 학습 인지력, 이름-얼굴 연계 인식능력, 안면 인식능력이 증가됨이 확인됐다(Isr J Psychiatry Relat Sci Vol 37 No.4(2000)302-307,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님).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에 사용된 포스파티딜세린은 100%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다. 대두에 단 0.001%만이 존재하는 극소량의 핵심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특허받은 제조 공법으로 추출해 순도 70%의 고품질을 실현했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에는 인지력 개선을 위한 포스파티딜세린이 일일 섭취량 300㎎ 함유돼 있으며 이외에도 은행잎 추출물을 넣어 기억력 개선과 혈행 개선 기능성까지 더했다. 은행잎 추출물은 기억력과 혈행 개선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또한 비타민 E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함량으로 배합해 항산화까지 더했다. 하루 한 번 섭취로 ‘인지력+기억력+혈행+항산화’의 4중 기능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나이 들면서 인지력이 자꾸 떨어지거나 기억력이 감소하는 60∼70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기념 한정 이벤트로 선착순 300명에게 3개월분 구매 시 3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며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