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종료됐는데…윤종신, 제약회사에 감동 받은 사연

1 day ago 4

윤종신. 사진ㅣ스타투데이DB

윤종신. 사진ㅣ스타투데이DB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이 국내 한 제약회사와의 광고 모델 계약을 종료했다.

윤종신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국내 제약회사와 광고 모델 계약이 종료됐음을 직접 알렸다.

윤종신은 “8년간 친구와도 같았던 D제약과의 전속모델 계약이 종료됐다”며 “오랜 시간 제 가방 속에 함께 했던 우루사. 계속 함께 할 거고요. 이런 따뜻한 계약종료는 감동입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윤종신은 해당 제약회사 관계자로부터 받은 감사 표시의 손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편지 속 관계자는 윤종신에게 “오랜 시간 우리 브랜드와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훈훈함을 남겼다.

또 윤종신은 제약회사 광고 모델 당시 회사 직원들로부터 환영받는 현장 모습을 공개해 남다른 인연임을 보여줬다.

윤종신이 제약회사로부터 받은 손편지, 광고 모델 당시 환대받는 현장 모습. 사진ㅣ윤종신 SNS

윤종신이 제약회사로부터 받은 손편지, 광고 모델 당시 환대받는 현장 모습. 사진ㅣ윤종신 SNS

윤종신은 본업인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 등 다채롭게 자신의 영역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그는 기획사 미스틱스토리 대표로서 후배 아티스트들의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1990년 015B 정규 1집 ‘텅빈 거리에서’ 객원보컬로 가요계에 데뷔한 윤종신은 지금까지 가수, 프로듀서 등 음악인으로서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다. 지난 11일엔 2024년 ‘월간 윤동신’을 통해 발표한 곡을 한 곳에 모은 ‘행보 2024 윤종신’을 발매하기도 했다.

윤종신은 지난 12일 수원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그때’를 개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