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 노동자에게 갑질 폭언 대신 감사 메시지를”

2 days ago 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는 관리사무소와 경비실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따단만’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입주민 중 100명을 선정해 아파트캐시 2000원을 지급하며,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공동주택 단지 4곳에는 방한 용품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향숙 마케팅 팀장은 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관리사무소 및 경비실 위한 입주민 참여 감사 이벤트

[사진 출처 = 아파트아이]

[사진 출처 = 아파트아이]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는 연말을 맞아 관리사무소와 경비실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따단만(따뜻한 단지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아파트아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댓글로 아파트 관리 종사자에게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연다. 입주민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입주민 중 100명을 선정해 아파트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공동주택 단지 4곳을 선정해 40만원 상당의 방한 용품과 입주민 응원 댓글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향숙 아파트아이 마케팅 팀장은 “공동주택의 구성원은 입주민 뿐 아니라 관리사무소·경비실 모두가 공동체를 이루고 있으며, 소통이 부족하면 갈등이 생기고 분열되기 마련”이라며 “앞으로도 공동주택 입주민들과 관리사무소·경비실 간 긍정적 커뮤니티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국내 1위 아파트 전용 앱으로,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택배 예약·입주민 투표·커뮤니티·소방 세대 점검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