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BAE173와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멤버들이 결성한 유닛 ‘더블원’(Double 0ne)이 로고를 공개했다.
![]() |
더블원의 로고 |
8일 포켓돌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더블원의 로고를 공개했다. 로고 공개는 유닛 활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해석된다.
로고는 주황색 원형 배경에 두 개의 깃발이 교차된 이미지로, 각 깃발에는 각각 ‘Xpert’와 ‘Double 0ne’이 새겨져 있다.
두 깃발이 교차된 형상은 두 그룹이 하나로 뭉쳤다는 상징성을 강조한다.
로고 상단에는 ‘FANTASY BOYS’, 하단에는 ‘BAE173’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이번 유닛이 두 그룹의 결합체임을 보여준다
‘더블원’은 두 개의 힘이 모여 하나의 완벽함을 이룬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각각의 그룹이 지닌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 역량을 집약해 새로운 시너지로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반영한다.
‘더블원’은 BAE173의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판타지 보이즈의 강민서, 이한빈, 히카리, 링치, 홍성민으로 구성된다.
지난 3월에는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On the Rocks with Kiss’ 일부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로고 공개와 함께 향후 음원 발매 및 유닛 활동 계획 등을 순차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