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에 조정식…부의장에 남인순·박덕흠

2 weeks ago 18
제22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에 6선 더불어민주당 조정식 의원이 선출됐습니다. 4선 남인순 의원과 4선 박덕흠 의원은 각각 민주당과 국민의힘 몫의 국회부의장으로 선출됐습니다. [ 정태진 기자 jtj@mbn.co.kr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