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지스, 해맑은 소녀감성 가득… 완성형 비주얼 눈길

3 weeks ago 5

데뷔 앨범 단체 콘텐츠 첫 공개

  • 등록 2025-04-14 오전 10:12:26

    수정 2025-04-14 오전 10:12:2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가 완벽한 비주얼 합으로 눈길을 모았다.

힛지스(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힛지스는 지난 12~1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첫 싱글앨범 ‘띵스 위 러브 : 에이치’(Things we love : H)의 단체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사진 속 힛지스는 데뷔를 자축하듯 컵케이크에 꽂힌 다섯 개의 별 모양 초를 함께 불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멤버들은 서로에게 친밀하게 기댄 사이좋은 모습으로 완벽한 비주얼 합을 보여줬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힛지스만의 해맑은 소녀감성이 더욱 돋보였다. 힛지스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며 밝은 웃음을 보였고, 시원한 바다 풍경을 자신들만의 맑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가득 채우며 설렘을 더했다.

힛지스는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의 김강효 대표가 론칭하는 첫 번째 걸그룹으로, 혜린, 서희, 이유, 서진, 비비 등 다섯 명의 소녀로 구성됐다.

그룹명 힛지스는 ‘Hip, Innocent, Teenager, Girls, Story’의 약자다. 멤버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꿈을 향한 10대 소녀들의 순수한 열정,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매력이 모두 모여 힛지스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었다.

‘띵스 위 러브 : 에이치’는 힛지스의 첫 도약을 알리는 데뷔앨범이다. 그들의 순수한 열정과 꿈을 노래한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힛지스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17년 재직한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의 김강효 대표가 선보이는 새 걸그룹이다. 김강효 대표는 몬스타엑스(MONSTA X), 우주소녀(WJSN), 크래비티(CRAVITY), 아이브(IVE) 등의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거치며 아이돌 발굴 및 제작에 있어 높은 성공 노하우와 인프라를 구축한 인물이다. 그의 첫 번째 걸그룹 론칭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