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前남편 언급에도 쿨한 대처 "잘 지내고 있어" [옥문아][별별TV]

2 hours ago 7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방송인 홍진경이 전남편과의 이야기에 대해 쿨하게 말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윤종신과 장항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이날 윤종신과 홍진경은 오래된 술친구라 말했다. 윤종신은 "25년 됐다. 예전에 함께 한 방송 MC가 정선희 씨였는데 선희와 진경이, 김진수 이렇게 친해서 술을 먹었다. 한 명 더 있었는데 얘기 안 해도 될 것 같다"라고 머뭇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홍진경은 "라엘이 아빠였다. 멤버였다"라고 전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윤종신은 "얘기해도 되냐"라 물었고, 홍진경은 "잘 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장항준은 "난 이런 게 좋다"라며 웃었고, 홍진경은 "우리 연애할 때 오빠가 항상 껴서 있었다"라고 윤종신과의 인연을 말했다.

윤종신은 "그때 가수였는데도 떠들고 재밌는 자리를 좋아했다"라고 회상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