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보내 주고, 식비 신경 쓰지 말라는 ‘이 회사’…드디어 채용문 ‘활짝’

3 days ago 2

IT·과학

해외여행 보내 주고, 식비 신경 쓰지 말라는 ‘이 회사’…드디어 채용문 ‘활짝’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회사 베이글코드가 18일부터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과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시작하며, 임직원에게는 해외여행과 식대 무제한 제공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매출액 1062억 원, 최근 5년간 연평균 6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2022년 '일하기 좋은 게임회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원자는 오늘부터 2주간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으며, 채용 관련 문의는 24시간 운영되는 챗봇 '베이글봇'을 이용하면 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요트 안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베이글코드 직원들의 모습. [사진 = 유튜브 커리어톡TV 갈무리]

요트 안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베이글코드 직원들의 모습. [사진 = 유튜브 커리어톡TV 갈무리]

임직원에게 해외여행과 식대 무제한 제공을 비롯한 수준 높은 복지를 제공해 일하기 좋은 회사로 꼽히는 게임회사가 채용을 시작한다.

18일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는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과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베이글코드는 지난 2012년 설립돼, 해외시장에서 ‘클럽베가스’와 ‘캐시빌리어네어’를 비롯한 카지노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 개발 직군은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직무에서 경력직과 인턴을, 비개발 직군은 ▲프로덕트 오너(PO) ▲프로젝트 매니저(PM) ▲데이터 분석가(BA)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인턴 등을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이날부터 2주 동안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채용 인공지능(AI) ‘베이글봇’을 도입해 지원자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궁금한 사항을 언제든 문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오는 25일에는 채용 담당자와 직접 소통을 원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오픈채팅 채용 상담회를 열 계획이다.

베이글코드의 지난해 매출액은 1062억원이다. 최근 5년간 한 해 평균 6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2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직원 만족도도 높다. 지난해 잡플래닛이 발표한 ‘일하기 좋은 게임회사 순위’에서 베이글코드가 굴지의 게임사들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