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11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에너지효율개선 지원사업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2024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 기부전달식 |
이번 전달식에는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 신광섭 경영전략실장과 이상엽 경영전략실 인사팀장,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은용경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2017년부터 에너지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에너지복지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시설의 에너지효율개선 지원을 통해 에너지 사용을 효율화하고 시설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에너지 비용 절감과 경제적 부담 완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광섭 경영전략실장은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지난 2017년부터 에너지복지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은용경 사무총장은 “에너지 취약계층이 많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의 에너지효율 개선은 필수적인 사업으로 수요가 매우 많다”며 “이 사업이 열악한 시설 환경을 개선해 이용자들이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지속적으로 협력해준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앞으로도 에너지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지원, 기후 위기 속에서 에너지 복지 실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