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신곡의 멜로디 일부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더했다.
![]() |
(사진=웨이크원) |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하현상은 22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고양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수많은 브라운관 TV 속 화면을 무심하게 바라보는 하현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바쁘게 지나치는 사람들과 화려한 도시를 배경으로 빛 없이 혼자 서 있는 장면 등을 통해 어딘지 모르게 외로운 무드를 전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밴드 사운드와 따뜻한 가사들이 하현상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앞서 서정적인 무드와 쓸쓸함을 담아 진한 여운을 남긴 디지털 커버 이미지 역시 공개 직후 팬들의 눈길을 끌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고양이’는 이 세상 각자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하현상은 이 곡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보이고, 듣는 이들의 공감을 끌어낼 전망이다.
하현상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고양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