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유재석 子, '연세대' 엄마 나경은 닮아 공부 잘해" [놀뭐]

2 days ago 6
/사진=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하하가 개그맨 유재석 아들 지호 군의 명석한 두뇌를 칭찬했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내 친구의 밥상'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MC 유재석과 하하가 개그맨 임우일이 추천하는 맛집 탐방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세 사람은 직장인 콘셉트로 진행된 이날 녹화를 위해, 단정하게 정장을 차려입고 등장했다. 이후 이른 아침부터 임우일이 소개하는 인천의 한 떡볶이 집에 도착했다.

이들은 20년 된 맛집이 뿜어내는 내공과 더불어 저렴한 가격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김밥과 순대, 쫄면, 라볶이를 주문한 세 사람은 추억의 맛에 감동하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음식을 모두 비운 뒤 소소한 대화를 나누던 중 하하는 "드림이가 자꾸 전교회장을 나가겠다고 한다"라며 아들 걱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이에 임우일이 "공부를 되게 잘하나 보다"라고 놀라워했고, 하하는 "똘똘하다. 초등학교 때는 다 잘 하지 않냐"라며 겸손하게 답했다.

이내 하하는 유재석을 가리키며 "사실 형 아들, 도련님(지호 군)이 공부 잘한다. 엄마(나경은)가 연세대 나왔지 않냐"라고 치켜세웠다.

임우일은 "공부는 무조건 유전인 것 같다"라고 공감했고, 하하 역시 "공부는 무조건 유전이다"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