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하나투어가 12월 1일까지 ‘하나국제여행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 해 동안의 판매순, 만족도를 바탕으로 선정한 여행 상품을 공개하는 행사다.
하나투어는 캠페인을 통해 올해를 빛낸 지역과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인기 상품인 하나팩2.0,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 등을 중심으로 한 ‘2024 여행대상’, ‘하나LIVE 수상작’, 그리고 ‘도시·테마별 초청작’을 공개한다.
사전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1만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혜택 알림 신청 시 최대 9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며, 최대 6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최대 3% 적립과 53만원 상당의 쿠폰팩, 결제 수단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1000만원 상당의 세계여행티켓, 아이폰16, 호캉스 이용권 등의 경품도 선물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혜택 가득한 사전 이벤트와 하나국제여행제의 풍성한 혜택으로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1주 동안의 사전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살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본 행사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