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미니 7집 'SAD SONG'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3주 연속 진입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9일 자)에 따르면 피원하모니의 미니 7집 'SAD SONG'은 빌보드 차트 '월드 앨범' 5위, '톱 앨범 세일즈' 19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18위를 기록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AD SONG'은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담은 노래로, 피원하모니는 무대 위의 히어로임을 증명하듯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피원하모니는 'SAD SONG'으로 '빌보드 200' 16위에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이 외에도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1위, '톱 앨범 세일즈' 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3위에 올랐다. 피원하모니로는 '아티스트 100' 차트 14위에 이름을 새기며 글로벌 존재감을 떨쳤다.
한편 미니 7집 'SAD SONG' 공식 활동을 성료한 피원하모니는 오는 12월 17일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연말 페스티벌인 '2024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에 합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