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7’X스타라이트 보이즈’, 한 무대서 경쟁

2 weeks ago 3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프로젝트7’과 ‘스타라이트 보이즈’가 ‘KGMA’에서 경쟁자로 만났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아이치이 ‘스타라이트 보이즈’에서는 ‘프로젝트7’과 ‘스타라이트 보이즈’가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에서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BAE173 멤버들은 각 프로그램에서 현직 아이돌답게 빛나는 실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이들이 서로 다른 팀으로 찢어져 ‘KGMA’에서 각 프로그램의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됐다.

참가자들은 리허설 전부터 긴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BAE173 멤버를 만난 한결은 “안녕하세요. ‘스타라이트 보이즈’ 입니다”라며 큰 소리로 당찬 인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고 다른 멤버들 역시 한 자리에 다시 모이게 돼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프로젝트7’은 한국의 JTBC와 동시에 송출되고 있는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에서 동시 중계되고 있으며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스튜디오 프리즘과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iQIYI)가 선보이는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프로젝트 7’와 ‘스타라이트 보이즈’ 참가자들은 지난달 16일에 생중계 된 ‘KGMA’에서 각자 자리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당시 전 세계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