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할인행사

1 day ago 2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공동으로 국산 우유 소비촉진과 K-MILK 인증마크의 가치 확산을 위해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7일간, 부산·울산·대구·경남·경북 지역의 유통계열사 및 농·축협 하나로마트 775개소에서 동시 진행되며, K-MILK(국산우유 인증마크)가 부착된 흰 우유 제품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기간 중 자조금 할인 20%와 함께 매장별 최대 추가 할인 20%를 더 하면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 흰 우유 ▲ 멸균 우유 ▲ 저지방 우유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K-MILK는 국산우유 사용 인증마크를 의미하며, ▲ 우유 원료의 100%를 국산 원료 사용 ▲ 제품용량 중 우유 함량 50% 이상 ▲ 인증심사 시 부적합 없음 등 엄격한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을 보증하는 마크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국산우유 인증마크(K-MILK)를 확인하고, 고품질의 국산 우유를 구매하도록 안내하는 것은 기존 행사와의 큰 차별점이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국산 우유의 품질경쟁력을 알리고 우유 소비 활성화와 더불어 국내 낙농가의 소득안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많은 소비자들께서 탁월한 품질의 국산우유 인증마크(K-MILK)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시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낙농산업 발전과 더불어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호 위원장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