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권은비·청하…올해 ‘워터밤의 여신’은?

9 hours ago 1

투애니원, 권은비, 키스 오브 라이프, 청하(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 ‘워터밤’ SNS 캡처

투애니원, 권은비, 키스 오브 라이프, 청하(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 ‘워터밤’ SNS 캡처

‘워터밤’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올해 ‘워터밤 여신’ 타이틀은 누가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7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여름의 상징적인 축제 ‘워터밤 서울 2025’가 열린다.

‘워터밤’은 케이(K)팝과 힙합, EDM 음악에 맞춰 더위를 식히는 물놀이를 즐기며 가수와 관객이 하나가 되는 이색 음악 축제다.

올해는 투애니원을 비롯해 권은비, 프로미스나인, 키스 오브 라이프, 청하, 이영지, 케플러 등이 무대에 오른다.

최근 출연진의 라인업이 공개되자 각종 SNS에서는 벌써 ‘워터밤 여신’을 꼽는 이색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해마다 ‘워터밤’은 인기 여가수들이 비키니 수영복과 핫팬츠 등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특히 비비나 권은비 등은 ‘물대포’ 등 쏟아지는 물세례에 섹시한 몸매가 드러나 남성 팬은 물론 여성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덕분에 이들은 과감한 패션과 화끈한 무대 매너로 ‘올해의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