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은 여기서 준비, 럭키비키잖아”…장원영의 ‘우와’한 연금

15 hours ago 3

경제

“퇴직은 여기서 준비, 럭키비키잖아”…장원영의 ‘우와’한 연금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은행은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퇴직연금 광고를 공개하며 ‘퇴직은 우아하게, 연금은 우와하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번 광고는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형 퇴직연금으로의 전환을 유도하고, 2025년 기준 퇴직연금 수익률이 시장 평균을 초과함을 강조한다.

광고 캠페인은 TV, 라디오 및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집중 노출될 예정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퇴직은 우아하게, 연금은 우와하게’
높은 수익률, 믿을 수 있는 퇴직연금 강조

사진설명

우리은행은 2025년 광고계를 평정한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모델로 등장하는 새로운 퇴직연금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은행 앰배서더 장원영이 등장하는 이번 광고에서 ‘퇴직은 우아하게, 연금은 우와하게’라는 타이틀 아래, 단순한 퇴직연금 관리를 넘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형 퇴직연금(DC형·IRP형)으로의 전환을 유도한다.

통합연금포털 기준 2025년 3분기 우리은행 원리금 비보장 상품 퇴직연금 수익률은 △DC형 16.17% △IRP형 14.84%로 시장 평균 수익률을 상회하고 있으며, 광고를 통해 ‘높은 수익률, 믿을 수 있는 퇴직연금’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 라디오 등을 통해 직장인 출퇴근 시간에 집중 노출될 예정이며, 디지털 광고 및 버스, 주요 오피스 빌딩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단순한 퇴직금 관리에서 벗어나 더 나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수익으로 고객의 소중한 노후 자산인 퇴직연금을 관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퇴직연금 상품과 혜택으로 퇴직연금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속 종목 이야기

  • 우리금융지주

    316140, KOSPI

    25,400 - 0.39%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