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런토탈솔루션, 독일 완성차 세단에 디스플레이 부품 공급한다

3 weeks ago 3

탑런토탈솔루션, 독일 완성차 세단에 디스플레이 부품 공급한다

차량용 디스플레이 부품 제조기업인 ‘탑런토탈솔루션’이 LG전자 VS사업본부와 차량용 디스플레이 클러스터용 기구 부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독일 완성차 기업인 A사의 차량에 탑재될 액정표시장치(LCD)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용 기구 부품을 공급하는 내용이다. 공급 기간은 2027년부터 2033년까지 7년이다. 총계약 규모는 약 147억 원에 달한다.

탑런토탈솔루션이 LG전자에 공급하는 제품은 디스플레이 클러스터 외형을 구성하는 정밀 사출 성형 제품이다. 내구성, 치수 정밀도, 고온 환경 대응 등 완성차 품질 요건을 충족하는 고난도 기술력이 요구되는 전자장비(전장) 부품이다. 회사는 해당 제품을 베트남 생산법인(TRVH)에서 전량 생산할 예정이다.

탑런토탈솔루션은 LG전자를 비롯한 글로벌 최상급 고객사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정밀 사출 구조물, 구동 보드 등 다양한 전장 디스플레이 부품을 공급해왔다. 최근 한 달여간 수주 계약을 잇달아 체결하며 총 약 900억 원 규모의 수주 실적을 달성했다.

박영근 대표는 “이번 수주는 정밀 부품 제조 역량과 전장용 디스플레이에 대한 축적된 이해도가 만들어낸 의미 있는 결과”라며 “설계부터 부품 생산, 모듈 조립까지 전장 디스플레이 가치사슬을 아우르는 사업 구조를 고도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