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에너지 받아”…블랙핑크, 도쿄돔 공연에 16만 관객 동원

2 days ago 3

“큰 에너지 받아”…블랙핑크, 도쿄돔 공연에 16만 관객 동원

입력 : 2026.01.20 11:37

블랙핑크. 사진l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사진l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일본 도쿄돔 공연에 16만 5000명 관객을 동원했다.

2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지난 16~18일 일본 도쿄돔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사흘간 총 16만 5000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았다.

블랙핑크. 사진l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사진lYG엔터테인먼트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핑크 베놈’(Pink Venom)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메가 히트곡으로 포문을 연 블랙핑크는 강렬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단숨에 현장을 장악했다.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는 도쿄돔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라이브 밴드 사운드와 웰메이드 연출은 공연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멤버들은 데뷔곡 ‘휘파람’, ‘붐바야’ 부터 투어 중 발표된 ‘뛰어(JUMP)’까지 블랙핑크의 음악적 여정을 총망라한 역대급 세트리스트로 쉼 없이 내달렸다.

블랙핑크는 공연 말미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 아쉽다”면서 “3일 동안 정말 큰 에너지를 받았다. 한 분 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도쿄돔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블랙핑크는 오는 24~26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어 오는 2월 27일에는 약 3년 5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 ‘데드라인’을 발매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