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정예 던전 10단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예 던전 ‘공허의 유적’과 ‘난쟁이 비밀 통로’에 각각 10단계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공허의 유적’ 10단계에서 기존보다 더 많은 골드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난쟁이 비밀 통로’ 10단계에서는 ‘강화석’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각인 특화 슬롯’의 최대 단계가 기존 5단계에서 10단계로 확장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7일까지 열리는 ‘던전&던전 이벤트’에서는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던전 입장권 선택 상자’와 ‘노른의 모래시계’를 지급한다.
5월 14일까지는 ‘각인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각인 특화 시도 및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황금 각인 도장’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5월 14일까지 ‘축복받은 대륙 침략자 등장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륙 침략자’ 대신 ‘축복받은 대륙 침략자’를 만날 수 있다.
이를 처치 시 기여도 및 참여 보상으로 ‘축복받은 대륙 침략자의 금상자/은상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28일까지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마을 의뢰, 몬스터 처치 등 이벤트 기간 중 진행되는 미션을 완료하면 ‘신성의 소환권’ 66장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광명의 소환권’ 33장이 추가로 지급된다.
◆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 첫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는 3D MMORPG 신작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의 국내 정식 론칭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30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는 MMORPG에 방치형 시스템을 더해 기존 MMORPG 유저부터 방치형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까지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가로 및 세로 화면 전환 기능을 적용해 상황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편의를 향상했으며 감각적인 웹툰 컷씬, 간편한 방치 모드, 글로벌 통합 거래소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 론칭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1일 6시부터 5월 7일 6시까지 행운 룰렛 이벤트에서는 퀘스트 수행 단계에 따라 룰렛 추첨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보상을 제공한다.
5월 1일 6시부터 5월 14일 6시까지는 스피드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에서 획득한 플래티넘 트로피를 사용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플래티넘 트로피를 활용해 스피드런 히든 스테이지 던전에도 도전 가능하며 던전 난이도에 따라 카드, 펫 봉인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히든 스테이지 던전에서 사용한 플래티넘 트로피 개수에 따라 랭킹을 집계, 이벤트 종료 후 랭킹 보상도 증정한다.
5월 1일 6시부터 6월 1일 5시 59분까지는 소원 연못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원 연못의 이벤트 퀘스트 클리어 시 무료 소원 횟수를 획득 가능하며 소원 빌기를 통해 코스튬, 장식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월 4일 6시부터 5월 12일 1시까지 정상을 향해 이벤트의 엔들리스 타워 도전 층수가 80층까지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