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성장의 시즌’ 전용 콘텐츠를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즌 전용 스토리덱, 시즌 검은 발키리, 시즌 동반자 등 기존 시즌 콘텐츠를 한층 더 확장됐다.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통해 ‘성장의 축복’을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다.
성장의 축복은 시즌 기간에만 적용되는 버프로 시즌 원정 난이도별 첫 클리어, 시즌 장비 강화, 시즌 검은 발키리 처치 등으로 레벨을 높일 수 있다.
성장의 축복 버프 레벨 성장 난이도도 하향 조정됐다.
성장의 축복은 24레벨까지 성장한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기본 버프인 사냥 경험치가 증가하고 스킬 피해, 명중, 회피 능력치도 일정 확률로 추가 적용된다.
한편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서는 11일부터 24일까지 제작 이벤트 ‘룬 문자: 발키리’를 진행한다.
‘단단한 엑스’, 견고한 포트’ 등을 재료로 룬 문자 ‘HALL OF VALKYRIE(홀 오브 발키리)’를 제작하고 컬렉션에 등록하면 명중, 회피 등 능력치가 상승한다.
◆ ‘애니팡3’, 이용자 경쟁 이벤트 ‘팡팡 레이싱’ 호응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우상준)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에서 신설한 이용자 경쟁 이벤트 ‘팡팡 레이싱’ 이벤트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금요일을 제외한 매주 평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루 한번,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팡팡 레이싱’ 버튼을 누르면 30분 동안 하트가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무제한 플레이와 연동되는 ‘팡팡 레이싱’은 30분 동안 퍼즐 플레이를 진행한 이용자가 사용한 특수팡으로 점수와 순위를 매기는 경쟁 콘텐츠다.
임의의 이용자 5명으로 구성한 팀에서 순위를 매기는 ‘팡팡 레이싱’은 경쟁과 아이템 증정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트 소모 없이 30분 동안 일반 퍼즐 및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퍼즐 플레이를 즐기는 ‘애니팡3’의 이번 이벤트는 개설 초반부터 이용자들의 호응이 관측되고 있다.
팡팡 레이싱이 시범 운영된 지난 7일부터 4일 동안 이용자들의 호응을 가늠할 퍼즐 플레이 건수 1700만여 건이 이용자들의 호응을 반영한 사례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그라나도 에스파다’, 시나리오 ‘영속의 묵시록 제1장~’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신규 시나리오 ‘영속의 묵시록 제1장 : 깨어난 죽음’을 업데이트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2일까지 ▲시나리오 클리어 이벤트 ▲가문레벨 달성 이벤트 ▲출석 이벤트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출석일수와 업적점수, 이전 시나리오 클리어 단계에 따라 ‘이벤트용 에넥스 에테리얼 무기 소환석’, ‘이벤트용 발레론 액세서리 소환석’ 등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데우스 마키나, 아비스 아르마, 발레론 액세서리의 제작 레시피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용 액세서리 레시피 상자’가 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업적점수와 출석일수를 일정 조건 충족하고 가문레벨 25·30·40·50·60·70·80·85 달성 시 ‘이벤트용 5대 원소 무기 소환석’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이벤트용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업적점수, 출석일수, 누적 플레이 시간이 일정 조건 이상이면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이벤트용 무기 코스튬 소환석-엔젤’ 등의 보상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