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까지"…서울드래곤시티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6 days ago 4
‘크리스마스 미라클’ 패키지에 포함된 ‘알라메종 델리’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즐기기 적합한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된 패키지부터 ‘디너 투고 박스’까지 구성도 다양하다.

‘크리스마스 미라클’(Christmas Miracle) 패키지는 달콤한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돼 있다.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과 함께 ‘알라메종 델리’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및 몽무쏘 스파클링 와인 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와인은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인 ‘몽무쏘’ 제품이 준비된다. ‘이비스 스타일’ 기준 20만 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뷔페 투고(To-Go) 박스를 제공하는 ‘해필리 에버 나우’(Happily Ever Now) 패키지도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투고 박스 2인,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푸드 익스체인지는 전 세계 다양한 요리와 홈 스타일 디저트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당일 푸드 익스체인지에 방문해 투고 박스를 수령한 후 원하는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해필리 에버 나우 패키지는 ‘이비스 스타일’ 기준 23만 4000원부터 운영된다.

연말 객실 패키지 2종은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에서 진행하며 28일까지 유선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패키지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내년 4월 20일까지 ‘THE 26’에서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과 당일인 25일에는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터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