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케어놀로지(Carenology95)에서 론칭한 밸런싱 크림인미스트가 레오제이 팝업스토어에서 소개된다.
본 제품은 10월 12일부터 27일까지 베이직스튜디오 성수에서 진행되는 레오제이 팝업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오제이는 크림인미스트를 ‘가장 믿음직한 진정 제품’이라고 평하며 “평소 트러블성 피부는 아니지만, 환절기에 피부 트러블이 악화되면 바로 크림인미스트를 사용한다”라며 “크림인미스트는 손이 피부에 닿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걱정 없이 사용하고 있다. 제형감도 무겁지 않고 크림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준다”라고 제품을 선택한 이유를 직접 밝힌 바 있다.
레오제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오프라인에서 직접 선택한 제품을 소개하며, 라이브커머스,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업계에서는 최초이자, 대규모 행사인 만큼 뷰티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관계자 및 뷰티에 관심이 있는 사람까지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크림인미스트는 pH5.5 약산성으로, 모로코 블루탄지 오일을 함유하여 보습 지속력이 높고 즉각적인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실제로 보고 사용해볼 수 있으니 행사에 적극 참여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는 임이석테마피부과 임이석 대표원장 및 10여 명의 피부 전문가 자문을 통해 론칭된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다. 1995년부터 30년간 축적된 임이석 원장의 연구 데이터와 피부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