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삼다정, 군·경·소방 공무원은 주중 디너 50% 할인

3 weeks ago 5
제주 삼다정 ‘가을 셰프 로드 스페셜 프로모션’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가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군인, 경찰, 소방, 교정직 공무원, 생일 맞이, 순우리말 이름을 가진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군인, 경찰, 소방, 교정직 공무원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주중 디너 뷔페 이용 시 본인에게는 50%, 동반하는 직계가족 최대 4인에게는 30%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10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주중 디너 뷔페 방문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생일 고객은 만 19세 이상(2005년생) 이상 성인에 한해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순우리말 이름을 가진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주중 런치 또는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순우리말 이름의 고객에게는 본인 방문 시 50% 할인이 제공된다.

모든 프로모션은 혜택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적용되며, 증빙서류(신분증 또는 등본)가 필요하다.

삼다정은 가을 제철 미식 재료를 활용한 ‘가을 셰프 로드 스페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전어회, 대게, 왕새우와 같은 가을 별미부터 자연송이 영양밥, 연잎 돔베수육 등 특별한 메뉴를 마련한다. 점심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런치와 디너가 2부제로 운영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