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인재 모신다”…현대건설, 2025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4 weeks ago 6

부동산

“젊은 인재 모신다”…현대건설, 2025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건설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며,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플랜트, 뉴에너지 등이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5년 8월 졸업예정자로, 지원서 접수는 24일까지 가능하고, 최종 합격자는 7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외국인 유학생도 동시에 채용하며, 다양한 직무 소개와 이벤트를 통해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 계동사옥. [사진 출처 = 현대건설]

현대건설 계동사옥. [사진 출처 =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역량 있는 젊은 인재 영입을 통해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토목(토목) ▲건축·주택(건축·설비·전기) ▲플랜트(기계·화공·전기) ▲뉴에너지(NewEnergy)(원자력·기계·전기·토목·건축) ▲경영일반 ▲안전 등이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기졸업자·2025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지원서는 오는 24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인적성(4월), 1차 면접(5월), 2차 면접(6월)을 거쳐 7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해 외국인 유학생 채용도 동시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토목공학 ▲건축공학·건축학 ▲기계·화학공학 ▲전기·전자공학 ▲원자력공학 ▲컴퓨터공학 ▲자연계열 ▲인문·사회·상경계열이며,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국내 대학(석·박사 포함) 기졸업자·2025년 8월 졸업예정자다.

지원서 접수 마감은 24일로 동일하며 인적성(4월), 면접(5월), 채용검진(6월)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신입공채 지원서 접수기간 동안 ‘현대건설 SNS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직무소개와 합격자 자기소개서 등이 담긴 ‘2025 현대건설 시크릿 노트’를 제공한다.

한편 현대건설은 건설업계·건설사의 다양한 직무에 대해 지원자들의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현직자의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제작한 직무소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건설 직무소개는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