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인중축소 수술 후 달라진 얼굴…인형 미모

3 weeks ago 11

ⓒ뉴시스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인중축소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지난 24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이지혜는 검은색 원피스 등 여러 의상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인중축소 수술 이후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초겨울 추위 조심하세요”, “점점 예뻐지십니다” 등의 댓글을 올렸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가 지난 20일 공개한 영상에서 최근 인중축소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내 인중 길이가 4㎝다. 나이 들면서 더 길어졌다. 인중이 콤플렉스였는데 수술하면 예쁠 것 같다고 다들 추천해서 흔들렸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어제 녹화를 했는데 얼굴이 예뻐지긴 했다고 하는데 발음이 샌다. 내가 진행자라 발음이 중요한데 이건 아니다 싶더라. 작가님한테 죄송하다고 했다”고 털어놨다.그러면서 “당분간 방송하면서 약간 발음이 샐 수 있고 얼굴 이미지가 달라져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사전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했다.

한편 이지혜는 1998년 샵으로 데뷔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텔미 텔미’ 등 히트곡을 냈다. 2002년 팀이 해체된 뒤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연기자로도 전향해 영화 ‘킬링 타임’(2012) ‘90분’(2012), 드라마 ‘당신의 여자’(2013) 등에 출연했다. 2017년 세무사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뒀다.

이지혜는 올해 MBN·MBC드라마넷 예능물 ‘살아보고서’, MBN ‘돌싱글즈7’ 등에서 활약했다. SBS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