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첫 단지형 오피스텔”…HL디앤아이한라,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이달 공급

3 weeks ago 13

부동산

“울산 첫 단지형 오피스텔”…HL디앤아이한라,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이달 공급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HL디앤아이한라가 울산역세권에 첫 단지형 주거단지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를 공급하며, 지하 3층에서 17층까지 602실의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KTX 및 SRT 울산역 인근에 위치해 향후 교통망 개발과 경제자유구역 지정 등을 통해 호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첨단 시스템과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청약통장 없이 즉시 전매가 가능한 분양 조건을 제공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투시도 [사진 = HL디앤아이한라]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투시도 [사진 = 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가 이달 울산 첫 단지형 주거단지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를 공급한다.

13일 HL디앤아이한라에 따르면 울산시 울산역세권 S2블록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3층~최고 17층, 7개 동 전용 119㎡ 602실 규모로 조성된다.

사업 부지가 KTX·SRT 울산역 인근에 위치해 향후 부울경판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로 불리는 ‘동남권 순환광역철도’와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 등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또 경제자유구역 추가 지정과 삼성SDI 시설 확장, 서울산 도시지역 확장 등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인접한 서울산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울산고속도로, 함양울산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고, 삼남초와 언양중·고, 울산산업고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반천일반산업단지·울산경제자유구역비즈니스지구,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울산언양우체국집배센터, 기림과학연구소 등으로의 직주근접성도 좋은 편이다.

모든 가구는 전용 119㎡ 단일 규모, 6개형 타입으로 구성했다. 전용률 55%로 일반 오피스텔과 달리 공동주택과 유사한 단일 호실로 설계해 전용 84㎡ 아파트와 유사한 주거환경을 갖췄다는 게 HL디앤아이한라 측 설명이다. 7개 동 중 일부는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환기에 유리한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했다.

아울러 전체 호실의 95%는 주방창 설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호실별 1.8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제공한다. 근린생활시설과 주차공간을 분리해 지상은 공원처럼 꾸밀 예정이다.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공동현관 문 열림 기능을 갖춘 안면인식 원패스시스템과 스마트 디스플레이 스위치, 무인택배시스템 등 첨단시스템도 설치된다. 피트니스센터와 키즈플레이, 게스트 하우스 등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한 입주민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계약자에게는 계약금(1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취득세 일부 지원과 안심 계약을 위한 페이백 등 분양조건도 내걸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분양권도 즉시 전매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