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댕댕이 마음을 읽는 방법은 '이것'

2 weeks ago 3

포포몽이 한화리조트 평창과 마련한 ‘반려견 심리 공감 클래스’ 에서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포포몽이 한화리조트 평창과 마련한 ‘반려견 심리 공감 클래스’ 에서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생활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을 통해 한화리조트 평창과 반려 가족을 위한 참여형 공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소통하며 반려 생활의 공감대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체험형 클래스 시리즈다.

캠페인의 첫 프로그램으로 지난 18일 강원도 평창군 한화리조트 평창에서 열린 ‘반려견 심리 공감 클래스’는 반려견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인 도그몬드의 한지훈 대표가 진행했다. 반려견 인지 행동 이해, 신뢰 형성 활동 및 게임,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는 한화리조트 평창의 반려동물 전용 객실 ‘멍패커룸’ 투숙객과 일반 고객 중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포포몽 대표 제품인 ‘발 도장 제로 배변 패드’와 ‘스킨케어 세수 티슈’로 구성된 포포몽 키트를 제공했다.

포포몽 관계자는 “단순히 반려 용품 제공을 넘어 반려인과 반려견이 같이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지원하고 있다”며 “반려견 관점에서 감정과 일상을 이해하려는 시도에서 출발한 클래스인 만큼 반려 가족의 건강한 상호작용을 돕는 여러 활동을 지속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