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韓→日서 팬콘서트 개최…데뷔 16년 서사 총망라

4 weeks ago 5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국내와 일본에서 팬콘서트를 연다.

온유는 오는 10월 5~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 11월 21~22일 일본 가나가와현 파시피코 요코하마 내셔널 컨벤션 홀에서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이하 'Hola!')를 연다.

'Hola!'는 스페인어로 '안녕'이라는 뜻이다. 공연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온유는 'Hola!'를 통해 올해 6월 공식 팬클럽 '찡구(JJINGGU)' 창단 이후 오랜만에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게 됐다.

특히, 온유는 지난 5월 데뷔 16년 만 국내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4 ONEW FANMEETING 'GUESS!'를 연 데 이어 이번에는 팬콘서트 형식으로 팬들과 만난다. 온유는 미니 3집 'FLOW'에 수록된 곡들을 포함, 온유의 지난 서사를 총망라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각오다.

온유는 다음 달 3일 미니 3집 'FLOW'를 발매한다. 정규 1집 'Circle'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온유가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전곡 작사란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이나, 조윤경 등 유수의 작가진도 지원사격에 나서 앨범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온유는 오는 10월 5~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서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Hola!'의 국내 공연은 멜론 티켓을 통해 9월 5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9월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