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이 인텔릭스에 차세대 ERP를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2009년에 설립된 인텔릭스는 방산 및 산업 분야에 응용되는 컴퓨터 시스템 분야의 강소 기업이다. 방산 및 산업용 하드웨어 플랫폼을 개발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인텔릭스의 경영 목표 달성과 사업구조 확장 실현을 위해 전사 시스템을 통합하고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에 나선다.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맞춤형 차세대 ERP 프로젝트를 수행할 방침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중점 과제는 △업무 및 IT 프로세스 표준화 △수작업의 시스템화를 통한 효율성 증대 △결산 및 원가 체계 구축 △신속, 정확한 경영정보 제공이다.반천식 인텔릭스 대표이사는 “방산 산업에 적합한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지닌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솔루션은 기존 ERP 시스템 대비 비즈니스 최적화 측면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인텔릭스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 동력 창출에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RFHIC, 쎄트렉아이, 삼양컴텍에 이어 인텔릭스에도 ERP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면서 K-방산 분야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산업별 특화 ERP 모델을 개발 및 제품화해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지희수 기자 heesuji@donga.com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
- 추천해요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