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미국 빌보드 ‘핫 100’과 ‘빌보드 200’에 동시 진입한 그룹 에이티즈(ATEEZ) 윤호가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콜라보 프로젝트 참여해, 발라드곡 ‘널 만나러 가(On My Way to You)’를 발매한다.
5일 정오 발매되는 에이티즈 윤호의 ‘널 만나러 가(On My Way to You)’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천천히 다가가는 마음과 조심스러운 고백을 담아낸, 윤호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에이티즈 윤호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완성된 ‘가슴이 벅차 온다. 눈물이 흐를 만큼, 확인하지 않아도 너는 나의 세상이다’ ‘너란 세상에 사랑이 물든다’ 등의 가사가 잔잔한 밴드 사운드와 오케스트라 편곡 위에 녹아들며 드라마의 감정선을 풍부하게 채운다.
윤호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이 KBS 주말극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서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한층 더 깊은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널 만나러 가(On My Way to You)’ 작곡에는 바크, 정규창, 로지케이(Rosykay)가 참여했으며, 프로듀싱은 최민혁이 맡았다.
윤호의 목소리가 더해질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매주 주말 저녁 8시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