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고마워"..송혜교, 14년 인연과 작별하며 전한 인사 [스타이슈]

2 hours ago 3
/사진=송혜교 개인계정

배우 송혜교 새로운 출발을 알린 가운데 14년 몸 담았던 소속사를 향해 감사를 전했다.

송혜교는 26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장미꽃 사진을 올리며 "UAA와 함께 한 시간 동안 정말 행복고 감사했습니다. 함께한 모든 순간은 제게 소중한 추억으로 늘 마음에 간직하겠습니다"라며 "UAA의 모든 날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고 썼다.


/사진=송혜교 개인계정

이와 함께 송혜교는 14년간 자신과 동고동락한 박현정 대표를 향해 "언니 고마워"라고 감사를 표했다.

이날 송혜교가 오래 몸 담고 있던 소속사 UAA는 "송혜교와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됐다. 긴 시간 서로 신뢰하며 함께해 온 UAA와 송혜교는 지금까지의 동행을 마무리하고 각자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송혜교는 오랜 시간 UAA와 함께하며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 세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행복하고 기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라며 "새로운 출발선에 선 송혜교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혜교는 올해 하반기 넷플릭스 '천천히 강렬하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