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배고프다”…다시 뜨거워진 ‘케데헌 골든’, 영국 싱글 차트 3위로 반등

9 hour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골든’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3위로 상승하며 17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보가 인기 있는 상황에서도 ‘골든’은 여전히 최상위권을 지키며 열풍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케데헌의 다른 곡 ‘유어 아이돌’은 10위로 한 단계 떨어졌지만 톱10에 잔류했으며, 블랙핑크의 지수와 제인의 콜라보곡 ‘아이즈 클로즈드’는 37위로 데뷔하였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케데헌 [사진출처=넷플릭스]

케데헌 [사진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골든’(Golden)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순위를 다시 끌어올렸다.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보가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는 상황에서도 최상위권을 지키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17일(현지시간)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골든’은 전주 5위에서 3위로 올라섰다. 17주 연속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골든’은 지난 6월 하순 93위로 차트에 처음 진입했다. 지난달까지 통산 8주 동안 1위를 차지한 후 하락하다 다시 반등했다.

케데헌의 ‘유어 아이돌’(Your Idol)은 9위에서 10위로 한 단계 떨어졌지만 여전히 톱10 자리를 지켰다.

블랙핑크의 지수가 원디렉션 출신의 팝스타 제인과 협업한 신곡 ‘아이즈 클로즈드’(EYES CLOSED)는 37위로 데뷔식을 치렀다.

로제의 히트곡 ‘아파트’(APT.)는 발매 1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67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