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담아야지" 뚝 떨어진 금값…'없어 못 팔던' 골드바도 시들

1 day ago 4
【 앵커멘트 】 금 한 돈에 100만 원을 넘었다는 얘기가 엊그제 같은데, 요즘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중동 전쟁이 발발했을 때보다 금값이 20%가량 떨어졌다고 하는데, 없어서 못 팔던 골드바도 재고가 남는다고 하네요. 금 팔아서 반도체 주식을 사는 투자자들이 늘어난 영향이랍니다. 장동건 기자입니다.【 기자 】 서울 종로구 한국금거래소. 붐볐던 연초에 비해 손님이 적어 한산합니다. 간간이 오는 고객들은 모아놨던 금을 팔아 주식을 사려고 왔다고 말합니다.▶ 인터뷰 : 금 판매 고객= "작년부터 계속 모으고 있었거든요."- ("혹시 그러면 그걸로 다른 곳에 투자하려거나….") = "주식이요." 금을 처분해 주식..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