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글로벌 케이팝 걸그룹 BLACKSWAN(블랙스완)이 첫 여름 송을 공개한다.
블랙스완은 21일 오후 6시 ‘I Like It Hot(아이 라이킷 핫)’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해 7월 31일 앨범 ‘Roll Up’이후 10개월만의 컴백이며, 세번째 싱글앨범이다. 타이틀곡 ‘I Like It Hot’ 은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강렬한 에너지의 곡으로 멈출 수 없는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는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걸크러시 끝판왕이었던 지난 앨범 타이틀곡 ‘Roll Up’의 리믹스 버전 ‘Roll Up Remix’가 수록되었다. 블랙스완 멤버들의 스웨그한 모습이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에 오롯이 담겼다.
세계적 음악프로듀서 랍 그리말디는 “지난 앨범 활동시 멤버들의 성실한 활동을 지켜보고 감명을 받아 선물의 의미로 리믹스 버전을 선사한것”이라고 밝혔다. 랍 그리말디(Rob Grimaldi)는 그래미상 노미네이트 및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로 BTS의 ‘Butter’와 다수의 유명 곡들을 프로듀싱한것으로 알려져있다.
또란 블랙스완 뮤직비디오에 대해 관계자는 “작년 여름 두바이 워터밤 콘서트를 하면서 마침 준비중이었던 신곡 ‘I Like It Hot’ 과 두바이 현지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렸다. 이에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의 전문 뮤직비디오 제작팀에 급히 도움을 청해 영상 촬영 작업을 했다. 두바이 도시와 아라비아 사막의 아름답고 생생한 경관으로 눈과 귀가 시원한 역대급 아트 뮤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스완 측이 20일 SNS에 전격 티저를 공개한 가운데, 레전드 보컬그룹 보이즈투맨의 멤버 숀 스탁맨(Shawn Stockman)이 블랙스완 신곡 SNS에 팔로우하고 응원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