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지가 화보 촬영 차 인도네이시아 발리로 3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5.02.03 /사진=임성균 tjdrbs23@ |
배우 서예지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7 2화 호스트로 확정됐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2일 서예지 출연을 공식화했다.
제작진은 "서예지가 'SNL 코리아' 시즌7을 통해 색다른 도전에 나선다. 서예지는 첫 코미디 무대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변신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 스펙트럼을 펼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사진=쿠팡플레이 |
서예지는 "제가 'SNL 코리아'의 호스트라니 믿기지 않는다.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에 서게 돼 영광"이라며 "제가 가진 에너지를 모두 바쳐 웃겨드리고 싶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색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서예지는 최근 자신을 둘러싼 김수현, 이로베 대표 양다리 논란에 직접 입을 열고 "이제 좀 그만 좀 했으면. 나는 그와 그의 형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고 밝혔다.
서예지는 김수현과 이로베 대표가 창립한 매니지먼트사인 골드메달리스트에 창립 멤버로 함께 했다. 이후 김수현과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함께 촬영한 서예지는 '김수현과 열애 중이다', '사촌 형인 이로베와 교제한다', '양다리다' 등 확인되지 않은 루머에 휩싸였다.
또한 서예지는 지난 2021년 4월 전 남자친구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논란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밖에 학교 폭력, 학력 위조설에 휘말리는 등 온갖 구설에 휘말렸다. 그는 이듬해 tvN 드라마 '이브'로 복귀했으나, 곱지 않은 시선을 받았다. 지난 2023년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된 후 써브라임으로 이적한 그는 지난해 12월 데뷔 후 약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