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현대적인 프렌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Messika)가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메시카) |
영상 속 미연은 파리 패션위크 참석을 앞두고 방돔 광장을 거닐며 여유로운 일상을 선보였으며, 메시카 부티크를 방문해 다양한 주얼리를 감상하고 직접 착용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미연은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메시카의 초대로 파리에 오게 되었다”며 메시카의 아이코닉한 무브(Move) 컬렉션 착용 소감을 전했다.
또한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 말하며 무브 컬렉션에 대한 매력을 언급한 미연은 이어 “오늘 저녁 메시카의 네 번째 하이 주얼리 쇼에 참석할 예정”이라며 메시카 ‘하이주얼리 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미연이 메시카 부티크에서 쇼에 착용할 주얼리를 직접 고르는 모습이 담기며, 미연의 세련된 스타일과 메시카 주얼리의 조화가 돋보였다. 이번 촬영은 미연의 특별한 파리 일상과 메시카의 주얼리 세계가 조화를 이루며 그녀의 매력을 한층 더 빛나게 했다.
(왼쪽부터) (여자)아이들 미연, 발레리 메시카 (사진=메시카) |
한편, 지난 9월 26일 파리 패션 위크에서 개최된 메시카(Messika)의 하이 주얼리 쇼에는 (여자)아이들 미연을 비롯해 카디 비(Cardi B),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 이자벨 아자니(Isabelle Adjani)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프론트로우를 빛내며 쇼의 화려한 무대를 함께 즐겼다.